The Basic Principles Of 롤듀오

Wiki Article

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어떤 거냐면 현재 전 라인에서 최상위 랭크를 지닌 공인된 기사분이 롤듀오를 의뢰한 고객님의 계정에 접속해 티어를 올려드리는 서비스라고 얘기할 수 있겠네요.

국내 최고 수준의 장비와 시설, 현역 출신의 코치가 소수 정예 코칭을 하고 있습니다.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관전 피드백 -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어떤 거냐면 현재 전 라인에서 최상위 랭크를 지닌 공인된 기사분이 롤듀오를 의뢰한 고객님의 계정에 접속해 티어를 올려드리는 서비스라고 얘기할 수 있겠네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저희 시간제강의는 강의를 받는 고객님과 강사님께서 함께 맞춰가는 강의이기 때문에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시거나, 잘 안맞다고 생각하실 경우 편하게 롤듀오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다시 배정 도와드리겠습니다.

롤 듀오 티 안나게 진행을 위해서 매판 듀오계정 변경 옵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